권마태의 발자취
지난 20년동안  미국에서 한글사역을 해온....
​한국학자들의 기득권싸움으로 보도안돼... 한국에선 아무도 몰라...
미국에서 홀로 태극기를 흔들고있는 사나이
권마태  신화창조 
미국정부 교육국에서 검증하여, 미국공립학교 교과서로 채택된  새로운 방식의 한글교재 " 권마태 한국어"  에 대하여, 한국의 국문학자들의 방해로  한국에  알려지지  못하고,
  미국에서  홀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류운동을 펼치고 있는 권마태 그는 누구인가?
미국공립학교 한국어 반에 교과서를 사용하도록 승인.
미국 켈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지역  여름방학 한글캠프
미국  NEW YORK  맨하탄  한국청소년  리더쉽 한글캠프
​미국  하와이  호눌루루 지역  한글학교  교사강습회
뉴욕한인회장  민주당 재무위원  민주평통의장  권마태목사
미국 켈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지역  여름방학 한글캠프
도산 안창호 선생의 큰 딸 안수산 여사와  권마태목사 
훈민정음의 비밀
 1999년 라디오, TV방송을 통하여 "지금 한글 ㄱ ㄴ도 몰라도 하루1시간 10일동안 가르치면 신문도,동화책도 줄줄 읽을 수있습니다." 라고 방송하였다가...칭찬은 커녕 수백통의 욕설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멈추지않고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그 신념은 제가 이것만은 확실히 알고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외세침략의 역사속에 변절되어 감추어진 "훈민정음의 비밀" 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세종대왕께서 편찬하신 훈민정음은 일정한 공식대로만 가르치면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아주쉽게 배워쓸 수있는 가장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글자입니다.  그러나 한국 국어학자들은 그 깊은 진실을 모른채 잘못된 국문학으로 가고있습니다.   현재.. 한국정부와 한글학자들이 만든 한글기초 교육에 관한 한국의 초등교육 국어책은 잘못되었습니다. 한글은 써서 배우면 안되는 소리글자입니다. 부족하나마 제가만든 "권마태 한국어"는 세종대왕께서 편찬하신 방식대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으로부터 500년전에도 한글은 열흘만에 배웠습니다. ​"훈민정음의 비밀" 그 기적을 체험하십시오. 
한글은 5000년 전 고조선시대에 만들어진 인류최초의 글자.
성경 (창세기 11장1절) 구음(입에서 나오는 소리) 으로 만들어진 바벨탑사건 이전에 사용된 신이 인간에게 준 최초의 언어와 일치함. 
그러므로 한글은 소리글자이며 소리의 법칙대로 가르쳐야함.
​현재 한국정부 교육부에서 가르치는 한글교육 프로그램은 소리글자 프로그램이 아니며, 그림글자 프로그램으로 한글교육에 적합치않음, 이미 인도네시아 찌아찌아족 한글교육에 실패함, 한국의 국문학자들은 훈민정음의 정체를 파악하지 못하고있음.